[미리보는 Photo&Imaging 2011] 유니언 카메라 홍콩, 다양한 카메라 제품 전시

by 운영자 posted Mar 16,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SEOUL, Korea (AVING Special Report on 'PHOTO&IMAGING 2011') -- <Visual News> 사진•영상은 시간의 추억을 담아내고 역사의 현장을 새겨나가는 주요 매체임은 물론, 최근에는 인터넷과 쇼셜미디어의 발달로 자신과 타인을 이어주는 든든한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 등 관련 기자재에 관심을 갖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라 할 수 있겠다.

사진•영상 관련 모든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1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이 아시아 최대 규모로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Business & Product 뉴스 AVING(에이빙)은 '2011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서 소비자와 바이어들의 '찜'을 받게 될 따끈따끈 신제품들을 미리 만나봤다.

유니언 카메라 홍콩이 선보일 다양한 카메라 제품들

유니언 그룹의 자회사인 유니언 카메라 홍콩(Union Camera Hong Kong)은 'P&I 2011'에 참가해 DSLR 카메라, 디지털 콤팩트 카메라, 카메라 렌즈 및 액세서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언 그룹은 전 세계 100여 개국의 1,000여 개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컴퓨터 IT 제품, 디지털카메라 및 액세서리, 면세점 상품 등 주요 제품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총 매출 2억6000만 달러를 기록한 바 있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은미향 기자(www.aving.net)





Article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