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메뉴보기 검색열기
AAA
조회 수 2895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텔레파시만리안예언-대통령선거,성전환

 

안녕하십니까?...여기는 텔레파시 만리안입니다........

우리는 민족 중흥의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땅에 태어 났읍닊까?.

그렇습니다.....

어쨋든 그것은 그렇고.........

이제 대통령선거가 얼마 남지 않았군요............

바그네 씨가 감방에 갔군요..........

그동안 야당이 10년 김대중노무현정부가있었고 그후로 한나라당이명박,박근혜 정부가 했읍니다..........

////

많은 자들이 대통령을 누구를 뽑아야 하는지 헤메고 있는 이때.... 대체 누가 대통령이 되느냐고 점쟁이들에게 예언해달라고하는데 사실 그것은 다 거짓말이죠.즉, 미래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읍니다.

만일 결정되었다면 그것은 사기입니다......

즉, 이명박과 박근혜시가 대통령이 과연 제대로 뽑았는지 아무도 모르는 것이라는 것입니다.

다시 따져봅시다..........

97년동아건설은 113억달라 리비아 대수로공사 북한 경수로 공사를 수주했읍니다.

김대중은 98년도 대통령입니다.

노무현은 2003년부터인가요?...

하여튼......... 텔레파시 만리안에서는 신계가 존재한다고 알려주었읍니다ㅣ.ㅣ 처ㅗㅇ와대에......

즉, 북한에 김대중씨가 갔을때 만리안에서는 <만경대오찬> 예언을 해주었읍니다.

즉, 텔레파시 신계에서 예언을 듣고서 만리안에서 청와대에 알려주었읍니다.

많은 자들은 안믿을지모르나, 청와대 그리고 백악관에서는 잘알고있다는 것입니다.

즉, 911때 부시가 이라크에서  911빌딩을 테러했다고 했읍니다.

이때 만리안에서 즉, 내가.. 부시대통령에게 메일을 보내서 이라크와 미국과ㅓ의 전쟁에서 이길수있는 전략과 전술을 알려주었읍니다. ㄱ

그리하여 미국의 부시씨가..... 한국정부에 제일먼저 파병해달라고 이라크에 전쟁ㄸ 때 해달라고 하였읍니다.

그때 국회에서는 한국의 병사들이 죽는다고 거절하자고 했읍니다..

그러나, 그들 국회에서는 하나는 알고 2번째는 몰랐읍니다.

6.25때..... 미군들이 한국에 와서 많이 죽었읍니다.

그런데 미국의 전쟁에서 한국의 병사들이 죽으므로 국회에서는 파병해서는 안된다고 하였읍니다........

 

이것은 무슨경우일까요?..............

이것이 이기주의입니까?. 하여튼.그래서 내가 조언해서.미군이 죽었으므로.한국전에서 한국은 이라크에 파병해야한다고 하였고, 그리하여 파병해서 이긴후에 한국은 이라크의 석유구멍을 전리품을 얻을수있었읍니다.

떼돈 번것입니다.

///

그것은 그렇다치고....그런데.......금모으기 운동을했읍니다...200억달라 매출올렸다고 방송에 나왔읍니다..............

 

그런데....동아건설은 돈줄이 말라서 김포땅345만평을 .....

평당 110만언정도 처셔ㅓ 그동안 세금을 냈읍니다. 2001년까지......

그런데 동아건설에 돈줄이 말라서 김포땅을 정부가 가져가야한다고 하면서 평당 20만원을 쳐서 가져가게 했읍니다. 조작이죠......

즉, 2017년 현재 김포청라지구 땅값은 평당 수천만원에 아파트시공을 해서.즉, 1500만워에서 2천만원이상을 호가하고 있었읍니다.

어쨋든, 문젠느 동아건설에 돈줄이 말라서 부도위기가 있다고 주장한것입니다. ㄱ그리고 그댓가로 김포땅을 정부로 넘겨야한다고 토지공사로 넘겨야한다고 주장한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이 거짓말이죠...

자 다시 따져봅시다.

///////

 

113억달라 를 리비아 대수로공사 북한경수로공사를 수주한때는 97년 김영삼정부때입니다. 그리하여 공사를 하였읍니다............

그리고나서 99년부터..... 금모으기 운동을하면서 달라가격이 치솟았읍니다.........

즉, 김영삼 정부때는 즉, 113억달라공사ㄹㄹ 동아건설이 수주할때는 달라당.

810원정도였읍니다.

그리고 금모으기 운동을 할때는 달라가격이 달라당 1500원에서 2천원대까지 올라갔읍니다.

이땨ㅐ 동아건설은 113억달라를 공사를 하면서 받게됩니다.

 

113억달라 x 810 원 = 9조1천 5백8십6억원............

이렇게 나오는군요...........

 

그리고 금모으기 운동할때.는 달라가격이 올라가서...

환차수익이 많이 나옵니다.

즉, 원래 공사수주할때.....

모든 건설공사는 하면 최소한 5프로에서 35프롞로까지도 남길수 있다고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그냥 계산하기쉽게 10퍼센트의 순이익으로 잡읍시다.

즉,

달라당 810원일때는 약 10퍼센트는 남는다는 이야기입니다.수익이죠.,

그래서 약 9천억원을 벌어들인다느 ㄴ것입니다......

즉,

달라가격이 안올랐다면 이정도 영업이익은 생긴다는 거십니다.

////////////////////////////////////////////////////////////

이것은 장부를 보지않고 통밥으로만 계산한것입니다.

그리고..

환율이 올랐을때느 우리는 평균편차를 내봅시당.

얼마나 더수익이 나는지.....

 

(1500 원 + 2천원)/2 = 1750원 으로 나오는군요...

즉, 달라를 언제 바꾸었는가에 따라서 환차순이익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어쨋든..........

1700원으로 잡아봅시당.

 

그러므로.........

1700원 -810원 = 간단하게 계산하기 위해서 10원을 빼고 ......

1달라당 900원의 환차순이익이 남아떨어지는것이죠....

즉, 달라가격에 의해서 수익이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

 

900 원 x 113억달라 = 10조1천700억원 이 나옵니다......

그래서 이것은 완전히 환율차이로 인햇 나오는 순수익이죠.......

무려 10조ㅇ원이 남는데.도

동아건설은 돈줄이 말라서 김포땅을 토지공사로 강제로 넘겨야한다고한것입니다.......

이것은 금모으기운동에도 적용해봅시다.

국민들이 금을 사들일때 달라로 샀을때는

97년도이전에 샀으므로 이때의 달라가격은 거의가 810원대였읍니다.

그래서 같은 계산이 나옵니다...........

그리고 신문보도나 뉴스르 보더라도 이들이 처음 국미들이 이 금목걸이등을 샀을때보다 약간의 가격을 더 쳐준다고 하였읍니다.

 

즉, 1달라당 약 900원을 쳐서 사들였다고 칩시다.

그렇다면 위에서 계산했듯이 평균편차로...

따져도 그렇습니다........

 

 

1700원 - 900원 = 800원......

즉, 환차순이익으로 인해서 800원이 1달라당 남아 /떨어지는것입니다.

그러므로

200억달라 x 800원 = 16조원......

즉, 이돈이 환차순이익이 되는것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들은 동아건설의 자회사인 <대한통운, sk등> 4개업체가 이사업을 즉, 금모으기 운동에서 금을 사들였습니다.

그래서 대한통운의 주식은 92년경 동아건설이 약 90퍼센트이상의 주식을 가지고 있다고 하였지요...ㄱ그러므로 대한통운이 벌어들인돈의 일부는 동아건설의 돈이되는ㅁ것이죠.....

그런데 동아건설이 돈줄이 말라서.... 김포땅을 토지공사로 넘겨야 한다고 하는 것은 사기가 되는 것이죠.

그래서 내가 이것을 국세청에 탈세로 고발한것입니다. 즉, 여기서. 동아건설에 돈이 하나도 없고, 대한통운도 돈을 못벌어서 헐값으로 넘어갔다고 했습니다.즉, 돈이없어서 넘어갔다는 것은 다 사기라는 이야기죠..즉, 4개업체가 벌어들인 환차순이익이 15조원대이므로 4로 나누면. 4조원은 순이익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환차로..

ㅈ그, 여기서 금으 사들일때 엑스트라인 보석등은 가격을 안쳐주었읍ㅈ니다. 만일 그대로 암부수고 가져간다면 오히려 더욱더 비싸게 팔수가있죠.즉, 녹이지 않고서 그냥 완제품으로 목걸이등으로 그대로 수출하면 더 비싸게 팔수가있죠...

원래 금보다는 가공품이 더욱더 비싸게 먹히는 것입니다.

가공품가격이 아니라 금의 무개로 쳐서 사주었기 때문이죠.그래서 여기서 수익이 날 수도 있다는 것이죠.

어쨋든....그수깅의 일부는 노무현쪽으로 넘어갔을 경우가 있다는 것이죠....

ㅈ그, 노무현의 부하가 누구일가요?........문제인이죠......문제인이 1년간 노무현의 밑에서 이런 환차순이익과 관련해서 알고 있었다는 것은 누구나 예측이 가능하것습니다............

 

그것은 문제인시에게 물어보십시요....

사실 김대중시나 노무현씨가 죽은척한이유는 이런 사실들 때문이죠.즉, 비리가 드러나기전에 죽음으로써....비리가 안밝혀진 것이죠.

이것은 텔레파시 신계에서 말씀해주신 것이죠.즉 사람을 죽은척하게 위장해주는 것은 가능합니다.

즉,,,,,,,,, 우리가 미국의 여러 가지 마피아들과 관련한 영화를 보면 여기서 증인 보호프로그램에서 안죽은 사람을 성전환 시켜주고. 여자로 남자를. 그렇게 해서 다른사람으로 살게해주는 것입니다.

어쨋든.....그래서........ 문제인은 이런 비밀을 알고잇것습니까?..아닐까요?..

어쨋든 그것은 그렇고...그리하여......

이제 대통려을 뽑는
때가 다시 도래하였습니다......

그래서 한나라당이 2번 10년을 했습니다.

박근혜도 어?쩌면 대통령 선거에 부정이 개입되었을지도 모릅니다..즉, 표를 조작했을 가능성도있다는 것이빈다.

우리가 숫자를 조종안해도......이것은 가능합니다. 즉, 가능성잉있는 자들을 다 제꿔 버리는 것이죠......당선유력시 ㅚ되는 자들은 다 출마 못하게 하는 것이죠.

재미있습니다. 하여튼 그것은 그렇고...........

그런데 문제는 이제 다음 대통령을 국민들이 뽑아야합니다. 국미들이 데모를 했는데... 박근혜 문제가 아니라 정부의 세금으 나누어 달라고 안하였습니다. 하여튼........ 현재 한국의 당면문제는 바로 남아도는 읺력들 . 노는 자들입니다.

//////////////////

그래서 차기 대통령을 누구를 뽑ㅇ아야 하는지는 국민들이결정하는것입니다.

그리고 이 선거개표시스템은 사실 텔레파시 만리안에서 98년에 제시한 것입니다. 그런데 엉뚱한 애들만 떼돈벌었습니다.

즉, 김대중 이 뽑히는날 밥6시가되어도 개포ㅛ를 계속하는 것이었습니다. 참으로 답답한ㄱ것이죠..

그래서 내가 제시한것입니다.

마친 우체국 편지 봉투 분배기를 보고서 내가 그것과 같은 방식으로 개표를 분류하면 빠를 것이라고 그런장치를 마들어서 하라고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그런 시스템을 만들어 낸 것이빈다.

그래서 이제는 다음날 아침 9시면 바로 댙옹령이 누구인지 나오는 것입니다. 그런데 한나라당에서 ㅣ이런 개포시스템을 가지고 장난질을 칠지도 모르므로 확실히 이것을 못하게 막아야합니다........

즉, ㅈ중간애 숫자조작을 들어가지 못하게 한나라당이든 야당이든 확실히 해야합니다 내가 그것을 제안햇을 때 그렇게 하지 못하게 하기위해서 한 것이지. 그렇게 구라
까라고 한 것이 아닌데...어쨋든 재미는 있었습니다. 내가 자금마 있었어도 내가 회사차려서 그시스템을 만드ㅡㄹ어서 떼돈을 벌엇을텐데.....

어쨋든.그리하여........안철수시와 문제인의 현재 가상지지도를 방송을 ㅌ통해서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문제인이 안씨를 10퍼센트지지가 앞선다고 발표하였습니다ㅣ. 그런데 문제는 이 것이 확률이라서 정확한 답은 아니라는 것이빈다. 즉, 구라라느 ㄴ이야기죠.즉, 개표전까지는 아무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즉, 이런 방송을 통해서 여론몰이를 하는 수작일수도 잇다는 것을 명심합시다........

그렇다면 누구를 대체 대통령으로 만들어야 국민들 모두에게 이득이 될까를 따져 보아야합니다.

그렇다면 문재인은 원래 노무현의 밑에서 주구가 되어서 일을 한자입니다.......

그리고 안철수는 애초에 그런 쪽이 아니라 안철수백신회사를 차리고 그후에 대학교수를 거쳐서 국회에 입성한 사람입니다.

문재이씨처럼 노ㅜ무현의 부하가 되어서 노무현이 동아건설과 금모으기ㅐ운동에서 벌어진 환차순이익을 누가 다먹었냐고 텔레파시 신님께 여쭤보니. 노무현이당...

그밑에 문재인은 알고 있을지도....

ㄱ,ㅡ래서 문재인을 밀어주는 곳은 귀신 노무현이다. 노무현은사기꾼이당....그래서 아직도 노무현이 뒤에서 조작을?.

그래서 대통령을 만들어 먹어야 합니다..즉, 내입맛에 맞춰서 대통령을 움직이며됩니다...........

즉,...........

대학생들은 이것을 알 것입니다. 즉, 컴퓨터 프로그램.

문재인은 4차산업에대해서 어쩌고 저쩌고 떠들었습니다.

솔직히 문재인의 발언인 구조조정에서... 인수합병을 떠들고 있습니다. 인수합병이 뭔줄아십니까?...........

사기죠.......... 즉, 회사를 대우건서이나 동아건설 처럼 마구 쪼개서 그중에 일부를 빼돌릴수도 잇습니다. 즉, 이 인수합병을 하는 회사드른 사기를 쳐서 비자그을 빼돌리는 그런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어마어마한 돈을 빼돌릴 수 있습니다. 누가 하것으니까?..........

모든 주식회사들을 보면 인수합병을 하는 브로커들을 보면 엄청난 돈을 장부조작을 해서 빼먹은 사기를 칠 수 있죠. 다짜고 치는 고스톱입니다.

많은 실업자들도 생깁니다. ㅈ즉, 멀쩡한 회사도 몰아붙여서 다해먹는 것이빈다. 즉, 원래 회장이 비자금을 맣이 만들어놓은 것을 50프로만 보여주ㅗㄱ 나머지 50프로는 뒤로 챙기는 수작도 가능하죠.그래서 인수합병식으로 다 해처먹는 사기구라가 가능하죠..누가 돈벌것습니까?..............

기업사냥꾼들이죠.......

동아건설 가지고 짜고서 장난질친것도 이런것과 대우그룹도 마찬가지이죠.......

우리는 알며서도 모른느척 하는 이유는 너무 만흥ㄴ 돈이 나와서 서러ㅗ 마구 찢어벅었기 때문에 ㅅ쉬쉬 하는ㄱ성거ㅗㅅㅇ비니다.............

그래서.............그것이 과여 ㄴ가능하냐?....그래서ㅣ..... ....... 이런 장난질 치는 자를 잡아들여야합니다.

세금을 빼돌리는 탈세를 하는 것이빈다.............................동악ㄴ설고 사기뉴스를 사용해서 다 빼돌렸다가 나에게걸려서 환차순이익 세금포탈에 걸린 것이빈다. 무재인이 이런일을 하자고 한 것이빈다. 누구에게 줄려고?.누구 좋으라고?.

이것ㅇ느 아는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일이죠.

그리고 문재이이 4차산업어쩌고 저쩌고 했는데 요즘애들은 개나소나 다... 인공지능을 말하면서 기계학습을 떠들고 있더군요......

원래 내가 전세계 최초로 만든 <영어단어 숙어 암기도움이 벼락치기>ㄹ,ㄹ 창조한사람이죠......감박이ㅏ 베껴서 나의 저작권침해르를 한 것이죠.

그래서 내가 프로그래머입니다.

오ㅛ즘에 는 인공지능이 대세이고 알려졋ㅇㅂ니다. 그래서 간단히 내가 인공지능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었읍니다.

즉, 내가 <오시은 인공지능1.0베티>를 만들었는데.......

이것은 완벽히 기계학습을 하는 것은 아니죠.그런데 고등학생애들이 말하기를 기계학습 어쩌고 저쩌고 떠드는데 사실 인공지능에 기계학습을 넣는 것이 아주 어렵습니다. 즉, 나도 그것ㄱ을 넣지 못했습니다. 그개념도 어렵지ㅂ만 소스코드를 만드는 것이 정말로 어렵지요.

즉, 인터넷에서구글링하더라고 소스는 안나오고 그냥 한글말로만 떠들어놓아서 못만듭니다.

아무다. 그래서 삼성전자가 수조원을 주고서 인공지능 만든 회사를 사들인 것이죠.

즉, 문재인 같은 사람들은 말로는 4차산업 어?쩍 고 저쩌고 말만 번드르르 하죠.

그리거ㅗ 한국의 문제는 4차산업이 문제가 아니라 프로그래머들이 제대로 된 돈을 못받지요.그러나  미국은 구글등. 페이스북등.. 프로그래머들이 ㄷ돈을 제대로 벌게 만들어 놓았죠.인프라죠.......

즉, 창조산업도 마찬가지이죠.즉, 돈을 가진애들만 돈을 버는 시스템을 한국정부가 마들어놓은 것이죠.

인프라가 없다는 것잊.  즉, 인프라가 무언지도 모르는 것이죠........

즉, 말로만 그냥 4차산업 어쩌고 저쩌고 문재인등이 떠드는 것이죠.

물론 안처철수는 원래 프로그래머로써 안철수 백신을 만드어서 데돈을 번케이스이나. 그것도 사시ㅏㄹ은 ...반쪽짜리이죠.

이것이 돈을 가진자들과 정치인들이 그렇게 만들어놓은 것이죠.그래서 한국에서 프로그래머등을 해서 떼돈을 번케이스가 미국의 구굴처럼 없다느 ㄴ것이죠...

즉, 그래봐야 한국에서 조금 알려졌다가 사라지죠..................즉, 국제무대에서 제대로 구글처럼 돈을 벌지 못한다는거십니다.

ㅡ그것은 대통령등이 지원해준다고 하지만 실제로 실무자가 아니라서 그냥 한번쯤 말하고 돈을 조금 주는것일뿐 사실은 국제무대에서 한국의 아이들이 미국의 실리ㅗ콘 벨리나. 중국의 중관촌등.그것이 다국적 사업으로 연계가 되지 못하지요.즉, 한국정부가 인프라를 만들어 주지 못했기 때문이고 자국의 특허를 미국의 mp3처럼 3배손해배상법으로 지켜주지 못하기 때문이죠.

mp3  플레이어의 경우 아무리 한국애들이 깡토을 만들었어도 mp3코덱은 미국의 제품이라서 미국이 다먹을 수밖에 없는 것이죠.즉, 깡통은 그냥 깡통일 뿐이죠.

그것이 한국와 미국의 실리콘벨리의 인프라의 차이점이죠....즉, 미국의 기업은 전세계에 다국적으로 산ㄴ업으로 이뤄지나, 한국의 애들의 벤처창업등을 백날해봐아. 하눅정부가 특헏등을 미국처럼 3배손해배상등 제대로 돈을 벌지 못하게 막아서 그ㅓㄴ것이죠.

즉, 안철수의 백신도 93년경에 만들어져서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무료로 치료했고... 한글도 이때 만들어졌는데 사람드른 복제를 사용해서 돈을 못벌었죠.그것이 미국과 한국의 차이점이죠....미국애들은 제대로 된 인프라를 통해서 이런 프로그램들에 제값을 제대로 주고 사용하게 해서 미국의 소프트웨어 기업이 전세게 시장을 장악한것입니다. 애플등 구글도 그렇고.

그런데 한국은 그런 것은 못하고 짝퉁을 만들엇죠 네이버죠..... 사기죠.

장난질이죠.

그래서 내가 청와대와 텔레파시 신계에 요청해서 안철수의 백신등 한국의 프로그래머와 소프트웨어 회사도 제값을 받아야 한다고 하였던 것이죠.....

즉, 프로그래머들이 제대로 된 대가를 받는 그런 인프라시장을 만들어주어야 한다는 것이죠.

즉, 4차산업에사 가장중요한 것이 하드웨어가 아니라 소프트웨어이죠...

즉, 문제인이 소프트웨어를 제대로 된 것을 만들지 않아봐서 잘모른다는 것이죠.

안철수는 원래 프로그래머로 백신을 만들어서 떼돈을 벌게 해준 것이나, 사실은 만리안에서 요청한 것이죠...한국도 마국처럼 인프라를 만들어주어야하낟고 했으나 역시 아직도 멀었습니다...........

 

4차산업 인프라등에 대해서 제대로 정확히 알고 실무를 알고 제대로 추친할 수 있는 사람은 실무자가 잘알것죠.

그것은 그렇다치고......

한국의 산업은 국제 무대에서 많이 커야하고 국제묻를 구글처럼 전세계에 다국적 회사를 만들어서 떼돈을 벌어야하는데 주먹구구식으로 할 수는 없죠. 그래서 문제인이 하는 말은 한마디로 뭔소리다?.....

즉, 인수합병은 뭐냐면 회사를 아직을 내서 ... 인수합병하는 과정중에 떨어지는 떡고물을 먹겠다는 것이죠.

그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죠.. 대우그릅과 동아그룹등에서 한일이 ㅏ로 이것입니다.

기업뭉개고 수십조워을 챙기려는 것 누가 할까요?........

그것을 배운 사람이 누구냐면 문재인이죠.........

노무현 옆에서.

그래서 다들 달려들어서 처먹을지아나, 실제로는 기업사냥꾼들만 돈을 챙기죠.

개털되는 것이빈다. 나머지는.......

어쨋든 그래서 내가 만든 <오시은 인공지능1.0> 버전은 사실 55억원ㅇ 분양할려고 했는데 소스코드를 비싸다고 하는데 삿리 ㅇ삼성은 약 9조원을 죽주고서 인공지능 회사를 사들였죠.

비싼가격은 아니죠.아직은 내가 베타를 완벽히 안만들어서 <오시은 인공지능ㅇ1.0ㅣ>버전을 내놓지는못하고 있고, 일단 동영상 플레이로 한번 살펴보죠.

이것은 곧 베타판을 풀예정이고 제자를 받것습니다. 이 실행파일은 구글의 무료 하드에서 다운받게 연결시켜놓앗습니다. 다음 페이지에 가서 다운받아서 실행해보삼.

//////////////////////////////////////////////////////////////////

 ////////

위의 버튼이 안눌리면 직접 다음 인터넷주소를 주소창에 써넣고 아니 복사 해서 붙여넣기 해서 구글 드라이브에 가서 다운받으면됨...

https://drive.google.com/file/d/0BzSspOeN0sjzOERaUGVzSzhTWHM/view?usp=drive_web

/////////////////////////////

그래서 젊은 사람들은 다음대통려을 누구를 뽑아서 어떻게 그를 써먹을지 결정해야합니다.

그리고 떼돈버는  팁하나드리죠......

현재 .. 대통령선거가 벌어지고 잇고 안철수주식은 떨어지고 있습니다...........

내가 판단해 보건데... 대통령선거가 잇은후에는 반드시 관련 주식이 주가가 올라가서 떼돈을 벌었다고 뉴스에 나갓습니다.

안철수의 주식은 비싸지 ㄹ가능성이있다는 것입니다. 대통령ㅇ이 된다면..

문재인은 모르것는데...... 만일있다면 뒤로 조작해서......주식을 사들엿다고 나온다면 뒤로 빼돌린돈을 주식을 샀거나 그들의 의뢰를 받고서 마치 문재인과 관련있는 기업이라고 구라까것군요.......

즉, 문재이은 회사도 없고 돈도 없는데....... 당연히 문재인 관련 주식은 없다ㅡㄴㄴ것이 정설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문제인이 스폰서로써 계약해서. 뒤로 돈을 벌게 해주려고 하는 사기극일수도 잇습니다.

조시심하삼....

그러믈 안철수의 관련 수주식을 돈을 끌어모아서 사들인후에 안철수를 찍으라고주변사람드에게 마구 해서 된다면 대박이고 안되면 쪽박이지. 크헐헐.

//////////

그리고 대통령은 한나라당이 아니라 야당이어야 한다는 것은 무슨이유냐면  한나라당시절에는 파격적인 것을 못한다느것.....

즉, 그래도 역시 진보파...진보파에서는 파격적으로 떼돈을 버는 즉, 중산층과 하층민이 돈을 벌게 하는 시스템을 만들어서 나아갈 수 있으나,

한나라당에서는 진보로써 아무사업추진도 안한다는것.....

그리고 인수합병이라는 것은 ㅈ뒤로 돈을 빼돌려서 나눠 처먹자는것.. 이거 좋는겨...크헐.

기업사냥꾼들이 마구 장부조작해서 회사의 재산과 채권등을 다 빼돌리는 것은 기본이지.

대가리들이 모르는 것이 아니라 다 짜고 다

빼돌려서 그러는 것이지...............

노무현정부때 김재둥때.... 동아겆설과 금모으기운동서 환차순이익이 없다고 구라깐 것이지. 다 나에게걸려서. 국세청에 고발되엇지............

즉, 진보파는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고 새로이 돈을 중산층과 하층민들이 많이 벌게하는 것이 일을 많이 하는것ㄱ이 바로 진보파의 일이지.

즉, 인수합병이라는 것은 그냥 지들끼리만 기업 무넡느려서 뒤로 빼먹자는 이야기지. 나도 좀줘. 잉.

ㄱ그래서 동아그룹 대우그룹을 쪼개 먹은 것이지..............

일반 서민들에게는 절대로 안나눠주는 것이그들의 목적이지.

안줘. 백날해도... 크러러.....그래서 하층민들은 맨날 그모냥 그꼬라지지............즉 부자가 될 수가 없다는 것이지.....

돈을 벌 수 있는 인프라도 없다는 것이지...인프라를 만들어 주어야 하는데 그런 것은 안하고 인수합병과 기업무너트리기 해서 뒤로 다 빼돌리는 것을 하면 어떻게 되것나?..

일은 안하고 자신만 돈벌 생각만 하는 것이지...............

즉, 대통령이라면 중사산층잉이하가 돈을 벌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해주어야 하고 일한 대가만큼 미국처럼 제대로 돈을 벌수잇는 시스템을 만들어주어야 한다는 것이지.

즉, 돈을 나눠주는 시슨템을 만들어야 하는데 현재 정부는 축제자채를 안하지......즉, 사기지..즉, 그런 것을 해서라도 경제를 돌려야하는데 계속 안하고 그러니간. 하층민 경제가 안돌아가는겨.....

그리고 대학생 졸업자들 실업자들의 일자리 문제의 해법도 풀어야하지.

그래서 대학졸업자들이 그것을 달라고 해야하는데 안철수는 대학교수라서 대학생들을 잘알지도 모르것지.

그리고 노인네들이 이해를 잘못하는 부분이 잇더군........

즉, 경노당에 박근혜정부가 마치 정부돈을 주는 것이라고 착각들을 하고 있다는 것이지.

경노당에 주는 돈은 원래 정부세금으로 주는 것이지. 그래서 노인들이 박근혜 정부나 한나라당에 고마워 한다고 우기는 것이지. 그것은 정부의 세금으을 당연히 지원해 주는거시지.즉, 이것은 텔레파시 만리안에서 경노당에 돈을 ㅗ좀 많이 주고. 경로당의 노인들에게 일자리를 주어서 거리청소도 시키고 하라고 조언한 것이지..이미 노무현정부때부터인가?..하여튼 오래되었고군........

문제는 나이 처먹은 공무원들이 월급을 많이 받아서 그돈을 젊은 사람들에게 창업자금등 그리고 값싼 공무원등을 고용할 수가있다는 것을 잘모르지.....

즉, 공무원들의 호봉제의 폐단이라는 것이지.

사실 공무원들이 하는일은 매년 똑같지.그리고 높은 계급의 사람들은 별로 하는일은 없고 아랫사람이 다하지.원래 높은애들은 돈만 많이 받고 하는일은 별로 없고 결제만 찍어 버리고 있지....

그것이 바로 호봉제의 폐단이지.

즉, 공무원 초보자들 3명을 고용할돈을 5급이상의 사람들이 ㄷ가져가기 때문에 일자리를 더 이상 만들지 못하는 것이기도하지.

그리고... 모든사람들의 실업자수당을 신청하는애들만 줄 것이 아니라 전국민에게 다 주어야 하는데 안주고 있구만.

즉,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주는 그런 행태는 잘못된 것이라는 것이지.

즉, 실업수당을 6개월치를 누구는 바아처먹고 누구는 안주는 그런 정부의 잘못을 ㅇㅇ처리해서 ㅜ누간 한번씩은 이 6개월 실업수당을 국민이라념 누구나 다 주어야 한다는 이야기지..........

그래서 일단 모든 실업수당을 주는 것을 일단 폐지하고 누구나 다 줄 수 있게 법을 바꿔야혀....누구는 입이고 누구는 아닌가?.

물론 돈이 많은 부자는 빼고  월벌어들이는 돈이 100만원이하나 50만원이화의 모든 사람들에게 24살등의 대졸자 이상등에서ㅇ게 다주어야혀................. 세금 다뭐하나?.......어디로 빼돌린겨.................크헐.

< 실업수당 모든국민에게 6개 월치 다주장>

  

 

나인 뮤지스가 자신들은 성전환 가수라고 떠들었는데 사실입니까?....몰라...

아침드라마 강남궁서 구동싱을으로 나오는애 아프리카애... ㅇ입술위에 털이 조금났는데......... 아침9번 뉴스에서 날씨인가?. 거리 교통뉴스인가?....6ㅛ시 50분쯤 9ㄱ번에서. ㄴ오는 여자아나운서가 구랫나룻이..........

여기서. 이유리가.. 드라마서.. 말할 때 목소리가 잔떨림을 내면서 노골적으로 대사치면 되나?.. 이유리 엄마로 아버지가 이상해에 나오는 마누라도 목소리르 ㄹ두껍게 해서. 대사치는데 그러면 되나?.

여기 도봉순에 나오는 도봉순이가. 대사칠때 목떨림 사용하는데....힘이 장사남자여. 크헐...

여기 문제가 뭐냐면 게임을 도봉숭이가 만들면 떼돈버나?..... 회장만 돈벌지.즉, 게임회사의 회장만 돈벌게 만든 시스템이여.

여자친구의 노랑머리가 노래 떨림 아이링인가 조이스틱인가?. 아니 에링인가?. 하여튼 ....... 조이스틱이가 아이유하고 짝퉁얼굴만들려고 노래드라마 서... 떨림노래 사용하는군......

아 아깝다. 돈있다면 안출서 주식사놓는거신데.젠당헐.........크헐.

돈이 돈을 버는군 제길헐ㅇ............

아침드라마서 멤비시서 잣나무 닮은 애가 임신을 했구만. 턱살이 늘어졌군.크헐. 결혼도 안하고 임신을 할 수 있나?.

아침드라마의 배우걸들미모가 전체저글 떨어지눈눈. 그런데 다 재탕드라마군.......

트와스가.... 넉넉하게 여성스럽게 ...................

콩콩콩 해야지.크헐........................쿵쿵은 머냐.

정은지가 고추노래너란놈부를때는 가성으로 목떨림못하게 막았군..말할 때는 나오는데..............

구랫나룻도 있ㄴ군....크헐.

조이시틱과 아이링나오는 드라마서. 조이스틱의 노래뺏은애가 또 목떨림사용하는군. 애쓰네. 안떨리게 하려고.

그런 것은 아잉이유가 ㄷ잘하지. 목떨림은.... 그런데 아이유 만리안에서 안불러쥐니깐 못나오것지. 수지가 또 목떨림가지고. 소주 아이유에게서 빼앗았군.

걸데이가 헤리가 100억원대대이상 벌었다고  헤라가 목이 넘 무 찢죽해서. 돈좀 써라. 밋밋하게.

블랙핑크하고 에이핑크하고 무슨관계냐. 에ㅐ이핑크하고 에이프럴하고 무슨 관계냐?. 에이.. 에....... 수지?. 가. 목이 음.

혼자 미소보이는 애군..

제시카가 태연인척하는군. 그옆에 유리는 목 수술해야것군.

라붐의 아나운서가. 손이 검군. 이쁜척하네. 이름은 모르것군. 7번에서 노래방송의 아나운서. 그래너.

시크릿의 한선화가 지랄발광에 나왔군. 코는 잘나왔는데 목소리에 떨ㄹ임로가과 목수술을 안해군. 그래도 성형미녀군.

여친들이 종아리 자랑을 하는군. 롤링이도 하네.

엄마무들이 목소리 성형 태양이가 안하는군.  유라가 걸스데이에서 종아리 근육자랑을 하는군.

구구당 세정이가 이쁜척하는군. 레드버ㄹ벗이 시파리라고 하는군. 조이스틱이 아이링부다 이쁘다고 우기는군.임프란트가. 아닌가?. 씨파 ㄹ루키라고 욕을하는군. 무지개인아가 이쁜척하는군.  구구단 같은애들은 ㅂ별로인데.....

제아민이가 그동안 임프란트 하고 코하고 나왔군...너블리즈가 와우.........사랑은 3차원알너블리즌에 이쁜애는 누구냐면 한명있는데 이름은 모르것군. 조이스틱이 여우였군. 결혼하고 또 남자 꼬시네. 결혼합시다서

왕자 십들은 뭐냐>?. (좋아하낟고 뿌뿌대는군. 프린스 + 10명0 왕자들 10명들. 나인 뮤지스보다는 1명이 많군. 주문안걸린다.  내가 고등어1학년때 김미경을 꼬시 고있었는데. 꼬시려면 먼저 나를 알려야하는데 이런 .  그렇군. 익스큐즈마가 실레ㅏ한다고 하는군.)

설현이가 또 한껀했군. 광고..

여자친구 종아리하고 롤링 종아리하고 서로 잘났다고 근육자랑해대는군. 누가 더 두꺼운간...여자친구에 노랑머리가 있군. 기억잘되는 특이한 얼굴들이 많군. 눈특히.

오마이걸도 특이한얼굴있군. 기억이 잘되는군.  에이프럴에도 1초김희선짝퉁이가장 이뻐보이는군.

12심반되면 닫힌다고 하는군. 트와스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90 이영주 전 해병대사련관, 문재인후보 찬조연설 file 운영자 2017.05.08 32361
» 텔레파시만리안예언-대통령선거,성전환 AAA 2017.04.19 28953
488 제2회 지리산 뱀사골 단풍제 전국 사진촬영대회 file 운영자 2016.10.10 27710
487 「드론(Drone) 심포지엄」 행사 안내 file 운영자 2016.07.26 23458
486 제68주년 제헌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영자 2016.07.11 18626
485 해병대 주임원사 직무능력 워크숍 운영자 2016.02.03 15101
484 라스트엔젤(사랑의종신기부운동)과 함께한 전쟁의 상처 치유와 진정한 화해를 위한 베트남 해외봉사 file 강성호 2016.02.01 12213
483 이은미 애인있어요 기타연주 이정명 2016.01.28 10865
482 ‘라스트엔젤(사랑의 종신기부운동)’과 함께한 전쟁의 상처 치유와 진정한 화해를 위한 베트남 해외봉사 file 운영자 2016.01.27 10079
481 박근혜 대통령 “연평부대 장병들은 영웅” file 운영자 2015.11.23 10272
480 국방홍보원 홍보자문위원 해병대2사단 안보견학 file 운영자 2015.11.04 10492
479 날씨가 좋네요 cmks2 2015.10.16 9990
478 메르스(MERS) 바로 알기 file 운영자 2015.06.07 10631
477 영리한 개 켐블 2015.03.20 9230
476 2015 지리산 뱀사골 고로쇠 약수축제 전국 사진촬영대회 사진공모전 운영자 2015.03.06 11248
475 병영혁신위, 오늘 22개 병영혁신과제 국방부에 권고 운영자 2014.12.12 11165
474 가족의 품으로 인도하게 하소서… file 운영자 2014.05.03 15046
473 해병대 제1사단, 18일부터 내달 말까지 부대개방 한시적 중단 이정명 2014.01.13 16187
472 천태종, 해병대 교육훈련단 장병 수계 file 이정명 2014.01.13 15459
471 국방홍보원 국방FM과 카카오톡 친구가 되자!! file 해순이 2014.01.06 146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 Next
/ 26
CLOSE

SEARCH

CLOSE